다운로드 링크가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는 경우 애드블록을 해제해 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 혜음우리말화연구소
728x90

2017/053

[PCE] PC Engine CD-ROM SYSTEM CARD 주의: 해당 한글패치는 구버전이며 권장하지 않습니다. 단순히 아카이브 용도로 보존되고 있으며 언제든지 제공이 중단될 수 있습니다. A. 원칙적으로, 해당기종에 원본 롬 카트리지를 보유한 분이 개인적으로만 이용한다는 전제 하에 본 한글패치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B. 상기 조건(A)에 해당하지 않는 분이 본 한글패치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이용할 경우에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이용 당사자에게 있으며, 패치 제작자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C. 본 한글패치 파일 자체를 제작자에 허가없이 타 사이트에 재배포하지 말아 주시고, 재배포를 원하실 경우 패치원본 게시물의 링크를 공유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카이빙 포함) C-1. 단, 제작자의 사망이 확인된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제 3자 통보후 3년 .. 2017. 5. 22.
PCSX2에서 렛츠 브라보 뮤직을 정상적으로 플레이 하는 방법 PCSX2에서 렛츠브라보 뮤직을 실행하는 것은 가능하지만게임내에서 버튼의 감압을 구현해 놓지 않았기 때문에정상적으로 플레이 하는것이 불가능 합니다. 그래서 이 글에서 이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PCSX2를 켜서 설정-컨트롤러(PAD)-플러그인 설정.... 으로 들어가세요 플러그인 설정이 뜨셨으면 옆에 PAD1로 들어갑니다여기에 보면 오른쪽 아래에 Configure Binding - Sensitivity라는게 있는데이게 감압을 강제로 설정하는 기능입니다. 감압을 인식하는게 아니라 특정값으로 고정하는것이기 때문에 한버튼으로만 처리하는건 불가능합니다그러므로 여러버튼에 할당하여 플레이를 해야합니다. 렛츠브라보 뮤직은 4개의 버튼중 어떤것을 눌러도 다 판정처리가 되기 때문에메들리 진입시 사용되는.. 2017. 5. 7.
[64DD] 64DD IPL 보호되어 있는 글 입니다. 2017. 5. 5.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