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로드 링크가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는 경우 애드블록을 해제해 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 혜음우리말화연구소
게임 한글패치/콘솔게임

[SNES] BS 파이어 엠블렘 아카네이아 전기 - 제2화 붉은 용기사 한글패치

by WindowsTiger 2023. 2. 27.

[SNES] BS 파이어 엠블렘 아카네이아 전기 - 제2화 붉은 용기사 한글패치

주의사항

1. 해당글에서는 파이어 엠블렘 BS파이어엠블렘의 "한글패치 파일"을 배포하고 있습니다.
2. 해당버전은 언제든지 임의로 업데이트가 될 수가 있습니다.
3. 본 패치를 필자의 허락을 받고 링크까지 포함해 다른 사이트에 올리는 것을 허용하지만, 무단으로 배포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4. 본 패치는 ips 패쳐를 이용하여 원본롬에 패치를 해야하며, 이는 인터넷에서 검색하여서 찾을수 있습니다.
5. 버그 또는 오역, 오타가 있을 경우 댓글을 통해 알려주세요.
6. 해당 게임은 위성방송의 음성을 이용하였기 때문에 BGM이 없는 것이 정상입니다.
7. 사테라뷰와 함께 이용하는 것을 권장하며, 대부분의 일반적인 에뮬레이터에서 정상동작을 보장못합니다. 동작하지 않을 경우 동봉된 ZSNES용 부트 패치를 추가로 패치후 이용해 주세요. 
(Musen-S의 경우 한번 롬을 로드한뒤 Reset을 해줘야 작동함)
8. 원본의 사테라뷰 방송은 녹화본만 존재하며, 해당 방송을 틀어놓고 플레이를 권장합니다. 이외에 한글로 된 방송 대본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차후 타입캐스트를 이용하여 한글로 더빙을 할지 고민중입니다)

A. 원칙적으로, 해당기종에 원본 롬 카트리지를 보유한 분이 개인적으로만 이용한다는 전제 하에 본 한글패치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B. 상기 조건(A)에 해당하지 않는 분이 본 한글패치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이용할 경우에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이용 당사자에게 있으며, 패치 제작자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C. 본 한글패치 파일 자체를 제작자에 허가없이 타 사이트에 재배포하지 말아 주시고, 재배포를 원하실 경우 패치원본 게시물의 링크를 공유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카이빙 포함)
C-1. 단, 제작자의 사망이 확인된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제 3자 통보후 3년 혹은 마지막 활동기록후 5년)
D. 본 한글패치 파일을 이용하여 금전적 이득을 취하는 모든 행위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이용 당사자에게 있으며, 패치 제작자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패치 파일 자체 및 패치 롬 파일 판매, 패치 롬 카트리지 제작 및 판매, 웹하드 등 상업적 사이트 업로드, 토렌트 사이트 공유 등)
E. 원저작자, 유통사, 또는 기관의 요청이 있을 경우 해당 글은 블라인드 처리가 될 수 있습니다.
F. 본 한글패치 파일 공유로 인해 문제가 발생할 경우 예고 없이 공유가 중단될 수 있으며, 향후 작업 예정인 작품의 한글패치 파일도 공유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MD5 해시

각 버전의 MD5 해시값은 아래와 같으니 WinMD5.exe를 통해 자신이 가진 카트리지의 버전을 확인하시고 패치 파일을 다운로드하시길 바랍니다.
패치전 해시값 (일어판): 204c828dcdefb7abea0a2fc246e23c13

패치후 해시값(1.0v,230223):  486875fff20d1a02a4cbfb62f07352fd

프로그래밍

WindowsTiger

번역

WindowsTiger, 기그그그

스패셜땡스

BSFETranslation - 영문 패치

다운로드 (ips파일)

BSFE2_K.zip

 

 

댓글